다나 55kg, 리즈시절 볼륨몸매 수영복 다이어트 성공 화보 비법


다나, 55kg 탄력 넘치는 몸매..우울증·폭식 딛고 다이어트 성공 '수영복 화보 촬영'


과거 극심한 우울증과 불면증에 시달리며 82kg까지 체중이 증가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다나가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수영복 잡지 화보까지 찍게 된 촬영 현장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같이 우울증과 폭식을 딛고 세끼를 다 먹으며 체중 감량에 성공한 다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스타들의 다이어트 '굶지 말고 건강하게 먹자'




쉬움다이어트는 단순하게 살을 빼는 것만이 아닌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을 목표로 3가지 제품이 체내에서 순환하여 부족한 에너지를 UP시키고 체지방을 DOWN 시키며 배변활동은 OUT 시키는 3value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합니다.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기능성 원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원료부터 제조방법, 포장까지 엄격한 기준인 할랄인증도 획득 하였습니다.


 전문다이어트 상담사와 무료상담을 통해 다이어트 방법이나 정보를 상담받을 수 있고 플래너를 통해 꾸준하게 다이어트 관련 플랜을 도와드리며 관리해 드립니다.


쉬움다이어트 진행 시 1:1 플래너의 플랜과 개인체질에 따라 채움, 지움, 비움의 먹는 순서가 변경되서 진행되기도 합니다. 





http://plandaymoney.ozz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474